카플란 교육 컨설턴트와의 인터뷰

Karen은 런던 본사에서 일을 하고있는 카플란 교육 컨설턴트 팀장으로 카플란에서의 경험을 저희와 나눠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디렉트 세일즈팀의 팀장으로 현재 카플란 런던 본사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25명이 넘는 카플란 교육 컨설턴트와 함께 일을 하고 있어요.”

“교육 컨설컨트로써 카플란에서 일하는 가장 즐거운 점은 다국적의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할수 있다는 거예요. 폴란드. 이태리, 러시아, 터키, 브라질, 스페인, 타일랜드,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동료들과 함께 일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일을 하다보면 전세계에서 걸려오는 학생들의 전화에 대답을 하는 동료들로부터 조금씩 각 나라의 언어를 들을 수 있어요. 다국적 동료들과 함께 일을 하다보니 재미있고 분위기가 항상 즐거워요.”

“제 하루 일과의 대부분은 전화로 또는 이메일로 학생들과 대화를 하는데 시간을 보내요. 제가 처음 영국을 왔을때 저 또한 영어를 배우는 학생이었기 때문에 수업예약, 비자문제, 숙박, 수업 등 어떤 부분을 학생들이 걱정하고 있는지 제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요.”

“한번도 해외에 나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언어를 배우기위한 여행을 준비하는것이 얼마나 긴장되는 시간인지 이해가 되요. 그래서 누군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정말 보람된 일인것 같아요.”

“어학연수는 모든 경험을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은 모험, 좋은 일, 나쁜 일, 그리고 때로는 슬픈 일 (작별은 항상 슬퍼요!) 까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는 10년전 영어를 배울때 알게된 친구들과 지금도 연락을 하고 지내요.”

“저는 오랜시간 일을 해요. 때로는 힘들때도 있지만 보람된 일임에는 틀림없어요. 그리고 미국과 캐나다 등 카플란 학교들을 방문하기위해 여행을 가게 되는데, 만약 카플란이 아니었다면 아마 할 수 없었던 여행이었을꺼예요.”

“그리고 매 3개월마다 카플란 어워드가 열려요. 베스트 판매, 베스트 고객서비스, 때로는 가장 재미있는 사람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트로피와 상이 주어져요. 열심히 일하고 회사로부터 인정받는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인것 같아요.”

“저는 카플란에서 2년 조금 넘는 기간동안 일해오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어요. 카플란에서 일하는 경험은 카플란 학생으로서의 멋진 경험 만큼 좋은것 같아요!”

“런던에서 공부하는 카플란 학생들은 언제든지 카플란 런던 본사에 방문하는것을 환영합니다.”

Share this with your friends